소비자 만족과 감정 반응과의 관계에 대한 이론적 고찰
'곽원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80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313
|
1
|
|
일반 경영
|
606
|
1
|
|
경영관리
|
2,293
|
1
|
|
주제어 |
소비자만족
|
116
|
1
|
|
감정반응
|
152
|
1
|
|
계 |
|
3,480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
'곽원일'의 발표논문(5)
-
박사
-
-
-
-
소비자만족 형성과정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