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만족 형성 과정에 대한 감정 반응의 역할
김광수
곽원일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광수
곽원일
제어번호
75398492
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권호사항
Vol. 1 No. 1 [ 1998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8 ( 38쪽)
언어
-
출판년도
1998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92)
경영관리 2,292건
인용/피인용
소비자 만족 형성 과정에 대한 감정 반응의 역할
' 소비자 만족 형성 과정에 대한 감정 반응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1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계
2,2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