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이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팬페이지 애널리틱스를 중심으로
'전형준(Hyeong-Jun J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d messages
|
1
|
1
|
|
flaunting effects
|
1
|
1
|
|
online ads
|
1
|
1
|
|
과시효과
|
2
|
1
|
|
경어체
|
3
|
1
|
|
jargon
|
10
|
1
|
|
광고메시지
|
35
|
1
|
|
온라인 광고
|
49
|
1
|
|
페이스북
|
277
|
1
|
|
facebook
|
295
|
1
|
|
계 |
|
67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전형준(Hyeong-Jun Je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