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과 교과효능감 간 상호작용이중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시기를 중심으로-
'박세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31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ubject Self-efficacy
|
1
|
1
|
|
교과효능감
|
8
|
1
|
|
educational gap
|
24
|
1
|
|
교육 격차
|
93
|
1
|
|
Academic Achievement
|
290
|
1
|
|
성별
|
662
|
1
|
|
Gender
|
781
|
1
|
|
코로나19
|
951
|
1
|
|
학업성취도
|
943
|
1
|
|
COVID-19
|
5,561
|
1
|
|
계 |
|
9,31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