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소가 소비자 감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견과류 제품 중심으로 -
'왕샤오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55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sumer’s Emotion
|
1
|
1
|
|
소비자 감성
|
17
|
1
|
|
package design
|
126
|
1
|
|
purchasing intention
|
147
|
1
|
|
패키지 디자인
|
136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955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