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로스포츠 유튜브 콘텐츠 속성과 베이비붐 세대의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시청만족의 매개효과
나청우(Na, Chung Woo)
이희지(Lee, Hee Ji)
이준성(Lee, Joon Sung)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나청우(Na, Chung Woo)
이희지(Lee, Hee Ji)
이준성(Lee, Joon S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지(Lee, Hee J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나청우(Na, Chung Woo)
1건
이준성(Lee, Joon S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순
1건
강진희(Jin Hee Kang)
2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남수
1건
김남수
1건
김미혜
1건
김성숙
1건
김영곤
1건
김현철
1건
녕수연
1건
노용호
1건
박선용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은혜
1건
이정실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이효숙
1건
임춘례
1건
최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희지(Lee, Hee Ji)
'이희지(Lee, Hee 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4
9
3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ayes PROCESS macro
1
1
100.0%
YouTube content attribute
1
1
100.0%
유튜브 콘텐츠 속성
1
1
100.0%
behavioral intent
6
1
16.7%
watching satisfaction
10
1
10.0%
시청만족
23
1
4.3%
baby-boomer
49
1
2.0%
베이비붐 세대
187
1
0.5%
행동의도
1,036
1
0.1%
계
1,314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희지(Lee, Hee Ji)'
의 발표논문(1)
프로스포츠 유튜브 콘텐츠 속성과 베이비붐 세대의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시청만족의 매개효과
나청우(Na, Chung Woo)
이희지(Lee, Hee Ji)
이준성(Lee, Joon Sung)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