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 팔로워 친밀도에 따라 SNS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연구
노현식(Roh, Hyun-Sik)
이용기(Lee, Yong-Ki)
이성호(Lee, Sung-Ho)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노현식(Roh, Hyun-Sik)
이용기(Lee, Yong-Ki)
이성호(Lee, Sung-H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노현식(Roh, Hyun-Sik)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성호(Lee, Sung-Ho)
1건
이용기(Lee, Yong-Ki)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희정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임창희
1건
임현정
1건
전종우
2건
정미라 ( Mi Ra Chung )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노현식(Roh, Hyun-Sik)
'노현식(Roh, Hyun-Si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35
13
1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SNS advertising attribution ...
2
1
50.0%
SNS follower
2
1
50.0%
SNS 팔로워
2
1
50.0%
SNS 광고속성
8
1
12.5%
contexteffect
16
1
6.3%
advertising attitude
19
1
5.3%
purchasing intention
23
1
4.3%
맥락효과
38
1
2.6%
다중집단 분석
88
1
1.1%
mediation effect
133
1
0.8%
광고태도
265
1
0.4%
구매의도
1,528
1
0.1%
계
10,035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노현식(Roh, Hyun-Sik)'
의 발표논문(1)
SNS 팔로워 친밀도에 따라 SNS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연구
노현식(Roh, Hyun-Sik)
이용기(Lee, Yong-Ki)
이성호(Lee, Sung-Ho)
한국상품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