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Liu Danyang
김효정
박민정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Liu Danyang
김효정
박민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Liu Dany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효정
1건
박민정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경
1건
김미혜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1건
김은정
1건
김지연
1건
김지훈
1건
김필성
1건
김해룡
1건
김환
1건
송 승 일
1건
송윤희
2건
유진 ( Jin Yoo )
1건
이경렬
1건
이정민
1건
이종환
1건
이희은(Hee?Eun Lee)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최설매
1건
허경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Liu Danyang
'Liu Dan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05
10
1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psychological empowe ...
3
1
33.3%
고객의 심리적 임파워먼트
3
1
33.3%
커뮤니티 동일시
3
1
33.3%
community identity
5
1
20.0%
고객 인게이지먼트
25
1
4.0%
customerengagement
26
1
3.8%
brand attachment
34
1
2.9%
flow
179
1
0.6%
브랜드 애착
154
1
0.6%
몰입
773
1
0.1%
계
1,20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Liu Danyang'
의 발표논문(1)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Liu Danyang
박민정
김효정
복식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