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디어 화면 크기와 관여도가 광고태도,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현존감과 플로우의 매개효과
임예빈(Yebin Im)
박남기(Namkee Park)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예빈(Yebin Im)
박남기(Namkee Par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예빈(Yebin 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남기(Namkee Park)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태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성임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임예빈(Yebin Im)
'임예빈(Yebin 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71
13
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 ...
2
1
50.0%
화면크기
8
1
12.5%
screen size
13
1
7.7%
현존감
58
1
1.7%
involvement
70
1
1.4%
제품 태도
106
1
0.9%
presence
142
1
0.7%
플로우
139
1
0.7%
flow
179
1
0.6%
광고태도
265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관여도
295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3,171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예빈(Yebin Im)'
의 발표논문(1)
미디어 화면 크기와 관여도가 광고태도,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현존감과 플로우의 매개효과
박남기(Namkee Park)
임예빈(Yebin Im)
한국방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