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SR광고에서 광고유발감정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준혜(Han, Joon Hy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한준혜(Han, Joon Hy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한준혜(Han, Joon Hy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Kim, Hyunso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유경
1건
김정희
1건
박현선
1건
신성혜
1건
오재균
1건
유경훈(Kyoung Hoon Lew)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경님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정만수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1건
최진호 ( Choi Jin-ho )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한준혜(Han, Joon Hye)
'한준혜(Han, Joon Hy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279
11
51.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ad-evoked feelings
1
1
100.0%
affect transfer theory
1
1
100.0%
attitudes toward CSR advert ...
1
1
100.0%
감정전이이론
1
1
100.0%
광고유발감정
1
1
100.0%
csradvertising
2
1
50.0%
csr광고
7
1
14.3%
corporate image
138
1
0.7%
광고태도
265
1
0.4%
기업이미지
266
1
0.4%
계
10,27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한준혜(Han, Joon Hye)'
의 발표논문(1)
CSR광고에서 광고유발감정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준혜(Han, Joon Hye)
글로벌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