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 예비교사의 수업설계능력 향상을 위한 강의모형 개발
'이송 ( Lee S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0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ception pédagogique
|
1
|
1
|
|
futur enseignant
|
1
|
1
|
|
modèle ADDIE
|
1
|
1
|
|
plan de cours
|
1
|
1
|
|
programme d
|
1
|
1
|
|
교수ㆍ학습과정안
|
2
|
1
|
|
enseignement
|
10
|
1
|
|
addie 모형
|
49
|
1
|
|
수업설계
|
242
|
1
|
|
교육과정
|
1,545
|
1
|
|
예비교사
|
748
|
1
|
|
계 |
|
2,60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송 ( Lee So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