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Lee, Hyun-K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788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술과 연합작용
|
7,296
|
2
|
|
주제어 |
구글플레이스토어
|
3
|
1
|
|
데이터 연동
|
3
|
1
|
|
PC 게임
|
8
|
1
|
|
모바일 게임
|
132
|
2
|
|
지식재산권
|
197
|
2
|
|
만화
|
122
|
1
|
|
애니메이션
|
407
|
1
|
|
플랫폼
|
620
|
1
|
|
계 |
|
8,788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