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네이티브 광고 메시지 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 및 매체신뢰도의 조절효과
유호석 ( Ho-suk Yu )
한진욱 ( Jin-wook Han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호석 ( Ho-suk Yu )
한진욱 ( Jin-wook Ha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한진욱 ( Jin-wook Han )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민수 ( Minsoo Kim )
1건
박소희 ( Sohee Park )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윤희
3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한진욱 ( Jin-wook Han )
' 한진욱 ( Jin-wook H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23
23
2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예술
1,963
1
0.1%
주제어
Attitude toward an advertisin ...
1
1
100.0%
Self-regulatoring focus
1
1
100.0%
Sport center advertisement
1
1
100.0%
advertisement attitudes
1
1
100.0%
스포츠센터 광고
1
1
100.0%
Media credibility
3
1
33.3%
Spatial Distance
6
1
16.7%
공간적 거리감
7
1
14.3%
매체신뢰도
8
1
12.5%
Native advertising
10
1
10.0%
messagetype
14
1
7.1%
자기조절초점
20
1
5.0%
시간적거리감
27
1
3.7%
construal-leveltheory
34
1
2.9%
temporal distance
35
1
2.9%
네이티브 광고
47
1
2.1%
메시지유형
47
1
2.1%
purchase intentions
60
1
1.7%
광고태도
265
2
0.8%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구매의도
1,528
1
0.1%
계
4,223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한진욱 ( Jin-wook Han )'
의 발표논문(2)
스포츠센터의 광고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공간적 거리감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진욱 ( Jin-wook Han )
박소희 ( Sohee Park )
김민수 ( Minsoo Kim )
한국스포츠개발원
[2017]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네이티브 광고 메시지 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 및 매체신뢰도의 조절효과
한진욱 ( Jin-wook Han )
유호석 ( Ho-suk Yu )
한국체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