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브랜드에서 인지도, 이미지, 관계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 보령 머드고구마를 중심으로 -
김신애
권기대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신애
권기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신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권기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양위주 ( Yhang Wiijoo )
2건
ZHOU LING
1건
김나미
1건
김신애
4건
김정수
1건
김한주
1건
송승선
1건
안성만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유연우
2건
윤형열(Hyeong-Yeol Yoon)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신화
1건
이종헌
1건
정갑연
1건
정인영
1건
정한호
3건
최성배
1건
황유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신애
'김신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98
5
1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lationship Trust. Loyalty
2
1
50.0%
Agricultural Brand
5
1
20.0%
농산물브랜드
8
1
12.5%
관계신뢰
22
1
4.5%
충성도
661
1
0.2%
계
698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신애'
의 발표논문(1)
농산물 브랜드에서 인지도, 이미지, 관계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 보령 머드고구마를 중심으로 -
권기대
김신애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