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 및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루 시장 진출전략을 중심으로
'김장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104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mage richness
|
2
|
1
|
|
이미지 풍부성
|
2
|
1
|
|
cultural appropriation
|
8
|
1
|
|
남미
|
11
|
1
|
|
문화전이
|
14
|
1
|
|
south america
|
24
|
1
|
|
페루
|
43
|
1
|
|
peru
|
77
|
1
|
|
kpop
|
126
|
1
|
|
Korean Wave
|
225
|
1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한류
|
678
|
1
|
|
계 |
|
3,104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