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플립러닝 기반 영어 읽기·쓰기 통합수업이 대학생들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명관(Lee, Myong-Kwa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명관(Lee, Myong-Kw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명관(Lee, Myong-Kwa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강정찬
1건
권미영
1건
김미경
1건
김민정
1건
김상홍
1건
김영배
1건
김영우
1건
김은정
1건
김지숙
1건
노승림
1건
박진우
1건
윤정진
1건
이소현
1건
이정민
2건
이희숙
1건
임정훈 ( Junghoon Leem )
4건
임철일
1건
최숙기
1건
홍기칠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명관(Lee, Myong-Kwan)
'이명관(Lee, Myong-Kw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96
7
1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integrated reading and writin ...
3
1
33.3%
읽기·쓰기 통합 교수법
3
1
33.3%
reading ability
31
1
3.2%
읽기 능력
137
1
0.7%
flipped-learning
329
1
0.3%
플립 러닝
546
1
0.2%
계
9,596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명관(Lee, Myong-Kwan)'
의 발표논문(1)
플립러닝 기반 영어 읽기·쓰기 통합수업이 대학생들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명관(Lee, Myong-Kwan)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