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플랫폼 브랜드로서의 SNS 이용을 중심으로
'김유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0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interaction
|
1
|
1
|
|
브랜드 상호작용
|
1
|
1
|
|
Dimension
|
13
|
1
|
|
차원
|
22
|
1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40
|
1
|
|
인게이지먼트
|
76
|
1
|
|
Brand loyalty
|
92
|
1
|
|
Scale
|
117
|
1
|
|
Engagement
|
161
|
1
|
|
척도
|
175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s-ns
|
802
|
1
|
|
계 |
|
1,90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