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스토리유형에 따른 광고모델의 효과 분석
소현진
박범순
Soh, Hyeonjin
Park, Pumsoo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소현진
박범순
Soh, Hyeonjin
Park, Pumso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소현진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Park, Pumsoon
1건
Soh, Hyeonjin
1건
박범순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윤옥
5건
이정혜
1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소현진
'소현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28
31
2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컴퓨터 프로그래밍,프로그램,자 ...
3,382
1
0.0%
주제어
storytelling advertising
1
1
100.0%
storytelling advertising. ver ...
1
1
100.0%
narrative advertising
2
1
50.0%
라이프체험형
2
1
50.0%
신화상징형
2
1
50.0%
이야기 광고
2
1
50.0%
attitude toward the ad
5
2
40.0%
empathicresponse
3
1
33.3%
사실감
3
1
33.3%
광고반응
4
1
25.0%
스토리텔링 광고
13
3
23.1%
공감적 반응
5
1
20.0%
광고공감
6
1
16.7%
유명인모델
6
1
16.7%
일반인 모델
6
1
16.7%
consumerresponse
24
1
4.2%
advertising effect
28
1
3.6%
광고모델
37
1
2.7%
product involvement
50
1
2.0%
제품 관여도
61
1
1.6%
광고태도
265
2
0.8%
광고효과
183
1
0.5%
empathy
678
2
0.3%
공감
1,363
1
0.1%
계
15,728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소현진'
의 발표논문(3)
스토리텔링 광고의 광고반응 평가 요소 재탐색: 공감적 반응을 중심으로
소현진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사실감의 효과 탐구 : 제품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소현진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스토리유형에 따른 광고모델의 효과 분석
Park, Pumsoon
소현진
박범순
Soh, Hyeonjin
한국콘텐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