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최윤슬
염동섭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윤슬
염동섭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윤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염동섭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종환
1건
김성식
1건
김예실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호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서상우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희경(Hee-Kyung Lee)
4건
조수진
1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차희원
4건
홍남기
1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윤슬
'최윤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16
10
2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브랜드ᐨ공익 관련성
1
1
100.0%
brand-cause fit
2
1
50.0%
types of corporate social re ...
2
1
50.0%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유형
2
1
50.0%
public relationships
4
1
25.0%
공중 관계성
32
1
3.1%
기업 명성
46
1
2.2%
corporate reputation
63
1
1.6%
authenticity
307
1
0.3%
진정성
457
1
0.2%
계
91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윤슬'
의 발표논문(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염동섭
최윤슬
한국광고PR실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