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3
|
|
주제어 |
firmposition
|
1
|
1
|
|
individual brand
|
1
|
1
|
|
new product development team
|
1
|
1
|
|
team stability
|
1
|
1
|
|
type of knowledge sharing pro ...
|
1
|
1
|
|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
1
|
1
|
|
신제품 개발팀
|
1
|
1
|
|
지식공유과정의 유형
|
1
|
1
|
|
팀 안정성
|
1
|
1
|
|
corporatebrand
|
2
|
1
|
|
기업의 상대적 위치
|
2
|
1
|
|
customer lifetime value
|
3
|
1
|
|
Production and the Marketing ...
|
4
|
1
|
|
Supply-Demand Model
|
4
|
1
|
|
small-mediumenterprises
|
4
|
1
|
|
Partial Equilibrium Model
|
7
|
1
|
|
self-construallevel
|
7
|
1
|
|
개별브랜드
|
7
|
1
|
|
rmspe
|
8
|
1
|
|
csrfit
|
9
|
1
|
|
Mutual Cooperation
|
10
|
1
|
|
고객생애가치
|
10
|
1
|
|
기업브랜드
|
10
|
1
|
|
new product performance
|
15
|
1
|
|
자기해석수준
|
16
|
1
|
|
new product development
|
21
|
1
|
|
고객자산
|
23
|
1
|
|
신제품성과
|
23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29
|
1
|
|
customer equity
|
33
|
1
|
|
전이효과
|
65
|
1
|
|
신제품개발
|
71
|
1
|
|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
83
|
1
|
|
competition
|
210
|
1
|
|
firm performance
|
185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경쟁
|
256
|
1
|
|
csr
|
669
|
1
|
|
기업성과
|
702
|
1
|
|
중소기업
|
1,124
|
1
|
|
계 |
|
11,760 |
4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