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상 ( Chen Xiang )
김칠순 ( Kim Chil Soon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상 ( Chen Xiang )
김칠순 ( Kim Chil Soo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상 ( Chen Xia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문숙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상홍
1건
김영태(Young Tae Kim)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성은현
1건
이경렬
1건
이성식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지혜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홍광표
1건
황진숙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상 ( Chen Xiang )
'전상 ( Chen Xi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46
10
3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Attributes
1
1
100.0%
SNS(Social Network
1
1
100.0%
Service) Consumer Attitudes
1
1
100.0%
브랜드 속성
7
1
14.3%
시나웨이보
13
1
7.7%
sina weibo
20
1
5.0%
소비자 태도
170
1
0.6%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14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상 ( Chen Xiang )'
의 발표논문(1)
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칠순 ( Kim Chil Soon )
전상 ( Chen Xiang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