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감각을 이용한 음악 기능성 게임 개발 및 사용성 평가
안상현
박현도
백장미
오규환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상현
박현도
백장미
오규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상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박현도
1건
백장미
1건
오규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수란
1건
김미선
1건
김성일
1건
김영순
1건
김윤영
1건
김주연
1건
김희화
2건
박성혜
1건
박승희
1건
박재국
1건
백병부
1건
안도희
2건
우정연
1건
이동훈(Dong-Hun Lee)
1건
이선영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정윤경
1건
천성문
1건
최외선
1건
홍애순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안상현
'안상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639
12
6.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he national & public child- ...
2
1
50.0%
Coloured hearing
6
1
16.7%
smart platform
20
1
5.0%
Game Media
25
1
4.0%
학습습관
39
1
2.6%
synesthesia
65
1
1.5%
가족기능
150
1
0.7%
serious game
161
1
0.6%
학업성취
502
1
0.2%
학업적 자기효능감
451
1
0.2%
Education
1,212
1
0.1%
자아존중감
3,006
1
0.0%
계
5,63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상현'
의 발표논문(1)
공감각을 이용한 음악 기능성 게임 개발 및 사용성 평가
박현도
오규환
안상현
백장미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