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센터에 대한 지역주민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가 컨벤션 도 시 차별성 지각, WOM 및 피드백 제공에 미치는 영향
'유예경(Yoo, Yek-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09 |
3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ity Distinctiveness
|
2
|
2
|
|
Providing Feedback
|
4
|
2
|
|
도시 차별성
|
4
|
2
|
|
부적응적 학업완벽주의
|
3
|
1
|
|
적응적 학업완벽주의
|
3
|
1
|
|
피드백 제공
|
6
|
2
|
|
대안 발견
|
4
|
1
|
|
도전적 태도
|
4
|
1
|
|
창의적 문제해결 유형
|
4
|
1
|
|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
10
|
2
|
|
창의적 문제해결 역량
|
5
|
1
|
|
Brand Community
|
12
|
2
|
|
창의적 과정
|
9
|
1
|
|
컨벤션 센터
|
21
|
2
|
|
conventioncenter
|
23
|
2
|
|
wom
|
74
|
2
|
|
residents
|
81
|
2
|
|
지역주민
|
136
|
2
|
|
구전
|
138
|
2
|
|
학업소진
|
129
|
1
|
|
고등학생
|
495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창의성
|
1,691
|
1
|
|
계 |
|
3,309 |
3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유예경(Yoo, Yek-young)'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