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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윤각
김신애
조재수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각
김신애
조재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신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윤각
1건
조재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희
1건
김봉석
1건
김상훈
4건
김원제
1건
김유경
1건
김윤희
2건
김태민
1건
박현수
4건
손영곤
1건
송유진
1건
신준철
1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전종우
1건
정만수
1건
조지현
1건
조창환
1건
최경순
1건
한상필
1건
황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신애
'김신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49
14
1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anner advertising
1
1
100.0%
배너광고
1
1
100.0%
Product characteristics
6
1
16.7%
Mobile advertising
8
1
12.5%
Native advertising
10
1
10.0%
클릭률
10
1
10.0%
ctr
16
1
6.3%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네이티브 광고
47
1
2.1%
제품 관여도
61
1
1.6%
모바일광고
68
1
1.5%
제품 유형
126
1
0.8%
광고효과
183
1
0.5%
involvement
290
1
0.3%
계
849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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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신애'
의 발표논문(1)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김신애
조재수
윤각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