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신호성 ( Ho Sung Shin )
유재원 ( Jae Won Yoo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신호성 ( Ho Sung Shin )
유재원 ( Jae Won Yo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재원 ( Jae Won Yoo )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신호성 ( Ho Sung Shin )
2건
신호성(Hosung Shin)
1건
이호영(Hoyoung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수연
2건
나운환(Na Woon Hwan)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5건
양해술
1건
윤선미 ( Sun Mi Yun )
1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은희
1건
이은희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이현정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이혜정
1건
정지은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하동현(Dong-Hyun Ha)
3건
허영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재원 ( Jae Won Yoo )
'유재원 ( Jae Won Y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474
56
3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customer gratitude
1
1
100.0%
dental equipment
1
1
100.0%
dental industry
1
1
100.0%
dentaldeviced
2
2
100.0%
고객 열의 행동
2
2
100.0%
치과 산업
2
2
100.0%
치과 의료기기
2
2
100.0%
customeraffection
3
2
66.7%
dental industry
3
2
66.7%
Protection switching
2
1
50.0%
customerparticipationbehavior ...
2
1
50.0%
packet transport network
2
1
50.0%
queue theory
2
1
50.0%
service climate
2
1
50.0%
치과 의료기기 유통산업
2
1
50.0%
service climate
8
3
37.5%
서비스 풍토
11
4
36.4%
Service Co-production
3
1
33.3%
Service Friendship
3
1
33.3%
time offset
3
1
33.3%
서비스 공동생산
3
1
33.3%
서비스 우정
3
1
33.3%
power optimization
4
1
25.0%
고객감사
4
1
25.0%
고객자산
23
2
8.7%
customerengagement
26
2
7.7%
고객감정
48
3
6.3%
customer equity
33
2
6.1%
customeremotion
18
1
5.6%
고객참여행동
28
1
3.6%
ZigBee
42
1
2.4%
서비스 접점
45
1
2.2%
service encounter
61
1
1.6%
spectrum sensing
74
1
1.4%
service value
103
1
1.0%
서비스 가치
105
1
1.0%
service quality
773
1
0.1%
서비스 품질
1,428
1
0.1%
계
12,474
5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재원 ( Jae Won Yoo )'
의 발표논문(4)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호성(Hosung Shin)
유재원 ( Jae Won Yoo )
한국기업경영학회
[2015]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신호성 ( Ho Sung Shin )
유재원 ( Jae Won Yoo )
한국기업경영학회(구 한국동림경영학회)
[2015]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신호성 ( Ho Sung Shin )
유재원 ( Jae Won Yoo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6]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재원 ( Jae Won Yoo )
이호영(Hoyoung Lee)
대한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