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메시지 조절초점과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에 따른 복수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송준호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송준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송준호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세현(Kim, Sehyun)
1건
김신애
1건
김윤희
2건
김은영(Eunyoung Kim)
1건
김희웅
2건
박현수
4건
송유진
1건
심인선
1건
심재권 ( Jaekwoun Shim )
1건
안병학(Byunghak Ahn)
1건
이 윤(Yoon LEE)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이은주
1건
전성해(Sunghae Jun)
3건
조창환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송준호
'송준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49
21
2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vestigate the role of messa ...
1
1
100.0%
Multiple model
1
1
100.0%
단수모델
3
2
66.7%
메시지 조절초점
3
2
66.7%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
3
2
66.7%
Torque and speed
2
1
50.0%
복수 모델
4
2
50.0%
motor starting
4
1
25.0%
single-model
4
1
25.0%
Starting Current
5
1
20.0%
time-stamp
9
1
11.1%
Advertising effect
14
1
7.1%
Self-construal
34
1
2.9%
광고효과
183
2
1.1%
Protocol
106
1
0.9%
Text Mining
773
1
0.1%
계
1,149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송준호'
의 발표논문(2)
광고메시지 조절초점과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에 따른 복수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송준호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광고메시지 조절초점과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에 따른 복수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송준호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