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큐가 확장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성률
박혜경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성률
박혜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혜경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전성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성주한(Sung, Joo Han)
1건
강상묵
1건
김세용(Kim, Seiyong)
1건
김진우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노지승(Jiseung Roh)
1건
손상희
1건
옥희석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주
1건
이원석(Lee, WonSeok)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은정
1건
이창무(Chang-Moo Lee)
1건
이현진
1건
전성률
2건
정의철
1건
최막중(Choi, Mack Joong)
1건
최정민(Choi, Jung-Min)
2건
한수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혜경
'박혜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21
41
1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ssimilar extension product
1
1
100.0%
Нийтийн ?мч
1
1
100.0%
Нийтийн ?мчийн э ...
1
1
100.0%
Product Usage Situation
2
1
50.0%
Self-Expressive
2
1
50.0%
vessel arrest
2
1
50.0%
Нийтийн эд юмс
2
1
50.0%
선박 억류
2
1
50.0%
제품 사용 상황
2
1
50.0%
확장제품
2
1
50.0%
Ethical Product
3
1
33.3%
윤리적 제품
4
1
25.0%
public property
9
1
11.1%
residential preference
9
1
11.1%
self image
19
2
10.5%
자아이미지
25
2
8.0%
사회적책임활동(csr)
21
1
4.8%
tenant
23
1
4.3%
자아표현
28
1
3.6%
brand extension
29
1
3.4%
자아 해석
32
1
3.1%
self-construal
37
1
2.7%
selfconstrual
42
1
2.4%
노스탤지어
82
2
2.4%
주택점유형태
51
1
2.0%
브랜드 확장
62
1
1.6%
nostalgia
134
2
1.5%
prosocial behavior
67
1
1.5%
Brand Personality
77
1
1.3%
nostalgia
80
1
1.3%
자산
88
1
1.1%
주거이동
100
1
1.0%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 ...
130
1
0.8%
브랜드 개성
144
1
0.7%
brand image
262
1
0.4%
친사회적 행동
302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계
2,421
4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혜경'
의 발표논문(3)
노스탤지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의 CSR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혜경
한국경영컨설팅학회
[2014]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큐가 확장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경
전성률
한국광고학회
[2016]
소비자는 언제 윤리적 제품을 구매하는가? : 제품 사용 상황과 브랜드-자아이미지 적합도를 중심으로
박혜경
한국경영컨설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