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기록
최진아
김재진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기록
최진아
김재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기록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재진
1건
최진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명옥
1건
김영제
1건
김인신 ( In Sin Kim )
1건
문완규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1건
신종국
1건
유현재
1건
유현중
1건
윤성욱(Yoon, Sung-Wook)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훈(Seung-Hun Lee)
2건
이청림
1건
장영혜(Jang Young Hye)
1건
정갑연
2건
정현주
1건
차문경
1건
최진아
1건
현성협(Hyun, Sung-hyup)
1건
황윤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기록
'이기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2
14
2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personality
1
1
100.0%
branddistinctiveness
2
1
50.0%
brandevangelism
2
1
50.0%
브랜드 에반젤리즘
2
1
50.0%
brandcommunityidentification
3
1
33.3%
브랜드 독특성
3
1
33.3%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3
1
33.3%
brandsalience
4
1
25.0%
소비자 성격
4
1
25.0%
브랜드 현저성
9
1
11.1%
brand reputation
22
1
4.5%
브랜드 명성
45
1
2.2%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브랜드동일시
109
1
0.9%
계
262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기록'
의 발표논문(1)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김재진
최진아
이기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