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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허태인
김태규
정형원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허태인
김태규
정형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형원
발표논문(1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5)
김기석
5건
허태인
5건
김태규
4건
김태규
3건
Heo, Tae-In
2건
Jeong, Hyung-Won
2건
Jung, Hyung-Won
2건
Kim, Tae-Gyu
2건
김인수
2건
김재성
2건
김태규
2건
심선애
2건
이태영
2건
임천혁
2건
Kim, In-Su
1건
Kim, Jae-Seong
1건
Kim, Tae-Gu
1건
Kim, Tae-Gyu
1건
Lee, Tae-Yeong
1건
나지영
1건
박의준
1건
원일석
1건
이홍섭
1건
장현주
1건
정찬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형원
'정형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592
148
5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1
0.6%
공익사업
799
2
0.3%
주제어
Challenge-oriented
1
1
100.0%
Creation-oriented
1
1
100.0%
Mobil game
1
1
100.0%
Trend-oriented
1
1
100.0%
Will of Continuous Use
1
1
100.0%
a theory of fun
2
2
100.0%
admob
3
3
100.0%
clashofclan
2
2
100.0%
defenceandplunder
2
2
100.0%
gameculturestudy
1
1
100.0%
gamelegal
2
2
100.0%
kakaogame
2
2
100.0%
microtransaction
2
2
100.0%
mobile profit
2
2
100.0%
mobilegame profit
1
1
100.0%
mobliegame
2
2
100.0%
mobliegame ad
1
1
100.0%
profit model
3
3
100.0%
profitablemodel
2
2
100.0%
raph koster
2
2
100.0%
smartphone convergence game
2
2
100.0%
third person view
1
1
100.0%
게임 제도
2
2
100.0%
게임문화 연구
1
1
100.0%
도전추구
1
1
100.0%
라프 코스터
2
2
100.0%
모바일게임 수익
1
1
100.0%
모바일수익
2
2
100.0%
보수 및 과시형
1
1
100.0%
수성과 약탈
2
2
100.0%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
2
2
100.0%
애드몹
3
3
100.0%
유료화모델
2
2
100.0%
재미이론
2
2
100.0%
카카오게임
2
2
100.0%
클래시 오브 클랜
2
2
100.0%
gifticon
3
2
66.7%
게임 법률
3
2
66.7%
gamblinggames
2
1
50.0%
gamerating
4
2
50.0%
창조지향
2
1
50.0%
기프티콘
5
2
40.0%
부분유료화
5
2
40.0%
gamematerials
6
2
33.3%
vritual reality
3
1
33.3%
모바일게임 광고
3
1
33.3%
수익모델
16
5
31.3%
head tracking
4
1
25.0%
유행추구
4
1
25.0%
ccg
6
1
16.7%
the hunger games
15
2
13.3%
마일리지
19
2
10.5%
mileage
20
2
10.0%
game contents
24
2
8.3%
online games
17
1
5.9%
game industry
39
2
5.1%
iga
20
1
5.0%
purchase decision
21
1
4.8%
모바일 게임
132
6
4.5%
oculus rift
26
1
3.8%
게임 산업
57
2
3.5%
kakao talk
60
2
3.3%
카카오톡
65
2
3.1%
osmu
66
2
3.0%
mobile game
102
3
2.9%
head mounted display
38
1
2.6%
research methods
41
1
2.4%
teenager
59
1
1.7%
hmd
83
1
1.2%
game
267
3
1.1%
융 복합
608
5
0.8%
게임
307
2
0.7%
온라인게임
135
1
0.7%
convergence
672
4
0.6%
연구 방법
222
1
0.5%
지속사용의도
227
1
0.4%
life-style
369
1
0.3%
phenomenological study
300
1
0.3%
라이프스타일
411
1
0.2%
motivation
676
1
0.1%
qualitative research
907
1
0.1%
“현상학적연구”
755
1
0.1%
질적 연구
2,728
1
0.0%
계
10,592
14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형원'
의 발표논문(18)
국내 모바일 CCG 장르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찬구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4]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김재성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한국식물병리학회
[2015]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식물병리학회
[2015]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김인수
정형원
김태규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박의준
정형원
이홍섭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김재성
Lee, Tae-Yeong
Kim, Tae-Gu
Kim, Jae-Seong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김태규
김인수
Kim, Tae-Gyu
Kim, In-S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청소년 사행성 게임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나지영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지속사용 영향요인분석 : 성별과 국적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심선애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
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3]
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