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내과학
|
65
|
1
|
|
특수교육
|
4,634
|
1
|
|
주제어 |
alternating-interventiondesig ...
|
1
|
1
|
|
expositorywritingstrategy
|
1
|
1
|
|
reversaldesign
|
1
|
1
|
|
반전설계
|
1
|
1
|
|
설명하는글쓰기전략
|
1
|
1
|
|
Sui Xiang Lu(Random Though ...
|
2
|
1
|
|
비중복비율(pnd)
|
4
|
1
|
|
효과 크기 (es)
|
4
|
1
|
|
교대중재설계
|
5
|
1
|
|
진단 · 평가
|
5
|
1
|
|
증거-기반중재
|
7
|
1
|
|
중재반응 모형
|
15
|
2
|
|
메타 ANOVA
|
8
|
1
|
|
response to intervention
|
9
|
1
|
|
inclusive classroom
|
11
|
1
|
|
ld
|
12
|
1
|
|
증거 기반의 실제
|
15
|
1
|
|
yu hua
|
17
|
1
|
|
special education support cen ...
|
18
|
1
|
|
직접교수
|
21
|
1
|
|
evidence-based
|
24
|
1
|
|
포커스 그룹 면담
|
25
|
1
|
|
특수교육지원센터
|
31
|
1
|
|
학습장애
|
137
|
4
|
|
yoga
|
43
|
1
|
|
learning disabilities
|
51
|
1
|
|
special education
|
76
|
1
|
|
마음챙김 명상
|
76
|
1
|
|
inclusion
|
84
|
1
|
|
통합학급
|
84
|
1
|
|
학습부진
|
110
|
1
|
|
요가
|
128
|
1
|
|
intervention
|
136
|
1
|
|
수학
|
149
|
1
|
|
focus group interview
|
160
|
1
|
|
meditation
|
174
|
1
|
|
shame
|
188
|
1
|
|
쓰기
|
200
|
1
|
|
mindfulness
|
283
|
1
|
|
명상
|
242
|
1
|
|
읽기
|
278
|
1
|
|
특수교육
|
313
|
1
|
|
메타분석
|
1,963
|
4
|
|
meta-analysis
|
1,157
|
1
|
|
통합교육
|
730
|
1
|
|
계 |
|
11,699 |
5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