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손승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손승현
발표논문( 16)
공동연구자( 15)
이예다나
4건
고서연
2건
길한아
2건
마지성
2건
백영선
2건
Sakura Yusuke
1건
강민
1건
김미령
1건
김선아
1건
김정선
1건
박신영
1건
박현정
1건
이예다나
1건
정광조
1건
조성희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손승현
'손승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805
19
5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10
0.2%
주제어
alternating-interventiondesig ...
1
1
100.0%
expositorywritingstrategy
1
1
100.0%
reversaldesign
1
1
100.0%
반전설계
1
1
100.0%
설명하는글쓰기전략
1
1
100.0%
교대중재설계
5
1
20.0%
ld
12
1
8.3%
초등.유아교육
12
1
8.3%
학습장애
137
1
0.7%
계
4,805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
닫기
'손승현'
의 발표논문(16)
박사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수업활동이 초등학교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손승현
漢陽大學校 大學院
[1998]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마지성
정광조
이예다나
손승현
한국학습장애학회
[2014]
증거기반실제를 위한 국내 쓰기 학습장애 중재연구 질 분석
마지성
조성희
이예다나
손승현
박현정
한국특수아동학회
[2014]
자기조절전략 쓰기 지도가 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청각장애 학생의 주장하는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POW+TREE 전략을 기반으로
강민
손승현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7]
특수교육요구(Special Needs Education)의 국제적 맥락 고찰
손승현
이예다나
한국학습장애학회
[2017]
특수교육요구(Special Needs Education)의 국제적 맥락 고찰
손승현
이예다나
한국학습장애학회
[2017]
학습부진아를 위한 개별화 교육방법
손승현
한국교육방법학회
[2008]
마인드맵을 활용한 읽기·쓰기 교수방법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청소년의 질문에 대한 반응과 작문의 길이에 미치는 효과
길한아
손승현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8]
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을 위한 쓰기중재 단일대상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경도지적장애, 학습장애, 학습부진학생을 중심으로
Sakura Yusuke
손승현
백영선
김미령
길한아
고서연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8]
행동적 자문을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ADHD성향 아동의 문제행동 및 대체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서연
손승현
백영선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8]
아스퍼거 장애 아동을 위한 통합교육전략
손승현
한국자폐학회
[2007]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교육적 통합
손승현
한국학습장애학회
[2006]
SCAMPER 기법을 활용한 창의적 글쓰기 지도 효과
김정선
손승현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2008]
읽기 활동을 통합한 자기조절 쓰기전략 교수가 쓰기 능력 및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김선아
손승현
한국학습장애학회
[2010]
중재반응모형에서의 증거기반교수를 위한 읽기중재 효과 메타분석
손승현
이예다나
한국학습장애학회
[2010]
문제 중심 학습(PBL)을 적용한 사회과 수업이 지적장 애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박신영
손승현
한국통합교육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