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수업활동이 초등학교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손승현
-
형태사항
v, 88 p.: 26 cm: 삽도
-
일반주기
부록 : p. 70-85, Abstract : p. 86-87, 권두에 국문초록 수록, 참고문헌 : p. 66-69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漢陽大學校 大學院, 1998, 학위논문(석사)-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1998
-
발행사항
漢陽大學校 大學院
-
주제어
초등.유아교육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수업활동이 초등학교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2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초등.유아교육
|
12
|
0
|
|
계 |
|
1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