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예다나
손승현
마지성
정광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예다나
손승현
마지성
정광조
주제어
alternating-interventiondesign
expositorywritingstrategy
LD
reversaldesign
교대중재설계
반전설계
설명하는글쓰기전략
학습장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784)
특수교육 4,633건
학습장애 136건
ld 11건
교대중재설계 4건
인용/피인용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
' 설명하는 글쓰기 전략이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alternating-interventiondesign
expositorywritingstrategy
ld
reversaldesign
교대중재설계
반전설계
설명하는글쓰기전략
학습장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2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주제어
alternating-interventiondesig ...
1
0
0.0%
expositorywritingstrategy
1
0
0.0%
ld
12
0
0.0%
reversaldesign
1
0
0.0%
교대중재설계
5
0
0.0%
반전설계
1
0
0.0%
설명하는글쓰기전략
1
0
0.0%
학습장애
137
0
0.0%
계
4,7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