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소진의 역할 : 항공사 직원을 중심으로 = Influence of burnout on the relationship of emotional labor and customer orientation:Focusing on Airlines Employees

김영진 2010년
논문상세정보
'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소진의 역할 : 항공사 직원을 중심으로 = Influence of burnout on the relationship of emotional labor and customer orientation:Focusing on Airlines Employe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감정노동
  • 고객지향성
  • 소진
  • 정서노동
  •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51 0

0.0%

'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소진의 역할 : 항공사 직원을 중심으로 = Influence of burnout on the relationship of emotional labor and customer orientation:Focusing on Airlines Employe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