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직원의 개인 성향에 따른 감정 조절 전략이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서울과 부산의 특 1 급 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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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직원의 개인 성향에 따른 감정 조절 전략이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서울과 부산의 특 1 급 호텔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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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조직문화와 개인의 가치가 고객지향성과 동기부여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레저연구 18 2 151-170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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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산업의 감정노동차원에 관한 연구
안준수
Tourism Research 19 187-205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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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직원의 직무관련 개인성향이 주관적 경력성공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슬기
관광학연구 32 4 325-34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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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직원의 유니폼 만족도, 역할갈등 및 고객지향성간의 관계 연구
이형룡
관광학연구 29 1 287-30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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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요인에 관한 연구
최승용
Tourism Research 21 43-6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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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기업의 내부마케팅활동이 종사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4 3 191-21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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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기내승무원의 인지된 서번트리더십, 교육훈련 관련요인과 고객지향성 및 자긍심과의 관련성 분석
이은용
관광연구저널 21 1 8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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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관한연구: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
서문식
마케팅연구 19 1 3-4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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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대한 조직몰입과 적응성의 매개적 역할
최낙환
마케팅연구 12 2 4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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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마케팅연구 17 4 47-7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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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4 47-60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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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창적
서비스경영학회지 5 3 78-106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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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 직원의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이고객지향성과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외식경영연구 9 1 7-2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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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절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마케팅관리연구 11 2 55-80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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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 관한 연구: 동향 및 과제
박종무
산경연구 5 153-174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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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일
호텔경영학연구 16 3 65-8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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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여성노동자의 고용구조와 노동통제:백화점 판매직 여성노동자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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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유형에 따른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 평가 수준,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및 서비스 충성도 차이 분
조미나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5 524-53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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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의 성격특성이 주관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외-내향성과 신경증적 경향성을 중심으로
유희정
한국임상심리학회지 6 1 1-8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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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15 2 105-12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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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노동의 부정적 영향과 지각된 조직지지의 조절 효과: 호텔 서비스직 종사원을 대상으로
고동우
관광학연구 25 2 295-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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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 the Thing to do When You're Feeling Depressed? A Pilot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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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Personal Variables on Salesperson Selling Ori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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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ponse to Depression and Their Effects on the Duration of Depressive Episo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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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ulation of Distress and Negative Emotions: A Developmental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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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dictability abd Personalization in the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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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ning the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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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Control and the Effects of Crowding and Consumer Choice on the Service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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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verbal Behavior and Self-Pres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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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al Agendas in the Workplace: The Effects of Feelings on Focus of Attention and Work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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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od Management: Using Entertainment to Full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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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ntal Emotional Responsiveness Tockllers' Social-Emotional Compet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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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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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ing Cotrola: How and why people fail at self-regu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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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 in The Workpalce: A Reapprais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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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 Regulation: A Theme in Search of Definition
Thompson,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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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ositional Optimism and Physical Wellbeing: The Influence of Generalized Outcome Expectancies on Heal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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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lay Rules for Anger, Sadness, and Pain: It Depends on Who in Watc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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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ribing and measuring emotional responses to shopping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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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ing with Aversive Feel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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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rdinating Responses to Aversive Stimuli: Introduction to a Special Section on the Development of Emotion Regu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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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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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ldren's Understanding of Verbal and Facial Display Ru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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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nout in Organizational Set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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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ymmetrical Effects of Positive and Negative Events: The Mobilization Minimization Hypo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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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Coping Strategies: A Theoretically Based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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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vestigation of Positive Affect, Prosocial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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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ter-effects of Job-related stress: Families as vict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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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 and Managerial Performance: A Test of the Sadder-but-wiser Versus Happier-and-smarter Hypothe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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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ve Selling.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Nomological Valid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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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ole Theory Perspective on Dyadic Interations: The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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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직원의 개인 성향에 따른 감정 조절 전략이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서울과 부산의 특 1 급 호텔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