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희(Jin Hee Kang)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논문 :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전효진(Hyo-Jin Jeon)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식뷔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전기주방시스템 도입이 주방 종사원의 직무만족, 생산성 향상, 주방문화 혁신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전기주방시스템 도입이 주방 종사원의 직무만족, 생산성 향상, 주방문화 혁신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김영란법에 대한 기대가 외식소비심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김영란법에 대한 기대가 외식소비심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에 대해 지각된 가치가 구매행동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디톡스 푸드에 대해 지각된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디톡스 푸드에 대해 지각된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떡류 쌀 가공식품의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떡류 쌀 가공식품의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 ( Jae Hee Kang )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제맥주 전문점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오성애(Seong-Ae Oh)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무인주문결제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 연구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레스토랑 실패 측정변인 연구
강진희(Jin Hee Kang) 오성애(Seong-Ae Oh)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쌀을 이용한 HMR 식품의 경험가치가 긍정적 인상 형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