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영(Ki-Young Kim)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방의료 관광활성화를 위한 체질별 한방음식 개발 방안 연구
김기영(Ki-Young Kim) 김정숙(Jung-Sook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인-조직 가치적합성이 조직헌신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Mi-Ae Go) 김지연 ( Ji Yeon Kim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이석만 ( Seok Man Lee ) 이동근 ( Dong Keun Lee )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녹색경영활동이 사회적 책임감에 따라 구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김기영(Ki-Young Kim) 김정숙(Jung-Sook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할스트레스와 이직의도 간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김기영(Ki-Young Kim) 하재만(Jae Man Ha) 이상권(Sang Kwo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조직문화가 조직역량과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심재익(Jae-Ek Sim)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식뷔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여행사종사원의 보상요인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기영(Ki-Young Kim)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전기주방시스템 도입이 주방 종사원의 직무만족, 생산성 향상, 주방문화 혁신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5성급 호텔 연회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이임주 ( Im-ju Lee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심재익(Jae-Ek S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최양옥(Yang ok Choi) 이경숙(Kyeong sook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 온라인정보원천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따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팝업 레스토랑을 통한 외식창업교육 체험프로그램이 창업의도와 창업활동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조원영(Won-Young Cho)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소애쌀빵 프리믹스 시제품 이용특성 및 만족도 조사
고미애(Mi-Ae Go) 김수희(Soo-Hee Kim_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음식콘텐츠 정보품질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수빈(Soo-Bin Kyu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