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방의료 관광활성화를 위한 체질별 한방음식 개발 방안 연구
-
김기영(Ki-Young Kim)
김정숙(Jung-Sook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조직 가치적합성이 조직헌신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미애(Mi-Ae Go)
김지연 ( Ji Yeon Kim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이석만 ( Seok Man Lee )
이동근 ( Dong Keun Lee )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녹색경영활동이 사회적 책임감에 따라 구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김기영(Ki-Young Kim)
김정숙(Jung-Sook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할스트레스와 이직의도 간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
김기영(Ki-Young Kim)
하재만(Jae Man Ha)
이상권(Sang Kwo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조직문화가 조직역량과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심재익(Jae-Ek Sim)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식뷔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사종사원의 보상요인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기영(Ki-Young Kim)
김재곤(Jae-Gon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전기주방시스템 도입이 주방 종사원의 직무만족, 생산성 향상, 주방문화 혁신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Jin Hee Ka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5성급 호텔 연회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이임주 ( Im-ju Lee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심재익(Jae-Ek Sim)
김민경(Min-Ky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최양옥(Yang ok Choi)
이경숙(Kyeong sook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 온라인정보원천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따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팝업 레스토랑을 통한 외식창업교육 체험프로그램이 창업의도와 창업활동에 미치는 영향
-
김기영(Ki-Young Kim)
조원영(Won-Young Cho)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소애쌀빵 프리믹스 시제품 이용특성 및 만족도 조사
-
고미애(Mi-Ae Go)
김수희(Soo-Hee Kim_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음식콘텐츠 정보품질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수빈(Soo-Bin Kyung)
김기영(Ki-Young K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