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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원(Kang, Jee-W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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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지원(Kang, Jee-Wo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남궁영(Namkung, 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박갑주
1건
박세란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신승기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혜영
1건
조영주
1건
조한익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강지원(Kang, Jee-Won)
'강지원(Kang, Jee-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01
12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ood O2O (Online to Offlin ...
1
1
100.0%
푸드 O2O 품질
1
1
100.0%
Purchase frequency
2
1
50.0%
Consumer trust
6
1
16.7%
구매빈도
14
1
7.1%
고객신뢰
98
1
1.0%
Age
254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연령
266
1
0.4%
Attitude
926
1
0.1%
구매의도
1,528
1
0.1%
태도
1,322
1
0.1%
계
4,701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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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원(Kang, Jee-Won)'
의 발표논문(1)
푸드 O2O의 품질이 고객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Jee-Won)
남궁영(Namkung, Young)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