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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MiYo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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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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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Lee, MiYoung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11)
Hong, Hyekyung
1건
Kim, Soyoung
1건
Kim, Yu Jin
1건
Ko, Takhwan
1건
Lee, Jieun
1건
Lee, Jongbae
1건
Park, Sanghee
1건
Shin, Yeonseo
1건
Yeom, Sunyoung
1건
박상희
1건
이미영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5건
김수인(Kim, Su-In)
2건
김영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미현 ( Mi Hyun Ryu )
1건
명소형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1건
손상희
1건
여순심
1건
여순심 ( Yeo Soon-sim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길구
2건
이채은
1건
정라나(Chung, Lana)
1건
주현철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최세린(Choi, Se-Rin)
1건
허경석(Hur, Kyung-Suk)
1건
연구자관계도
Lee, MiYoung
'Lee, Mi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35
20
16.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
777
5
0.6%
주제어
Idol goods
2
1
50.0%
Idol identification
2
1
50.0%
대여 행동
2
1
50.0%
k-popidol
3
1
33.3%
대여 한복
3
1
33.3%
fashionapplication
5
1
20.0%
expectation-confirmationmodel
12
1
8.3%
continuous usage intention
13
1
7.7%
추구혜택
31
1
3.2%
제품속성
39
1
2.6%
fandom
54
1
1.9%
한복
86
1
1.2%
purchase intention
366
1
0.3%
소비가치
290
1
0.3%
big data
550
1
0.2%
계
2,235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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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MiYoung'
의 발표논문(5)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Ko, Takhwan
Yeom, Sunyoung
Lee, MiYoung
The Korean Society of Fashion Business
[2017]
An Exploratory Study on the Shopper Experience of Shopping Malls Using Photo Elicitation Interviews
Kim, Soyoung
Lee, MiYoung
Lee, Jongbae
The Korean Society of Fashion Business
[2017]
Purchasing Behavior of K-pop Idol Goods Consumers in Korea
Kim, Yu Jin
Lee, MiYoung
Lee, Jieun
The Korean Society of Fashion Business
[2018]
The Effect of Big Data-based Fashion Shopping Applications on App Us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Hong, Hyekyung
Shin, Yeonseo
Lee, MiYoung
The Korean Society of Fashion Business
[2018]
남녀대학생의 한복대여행태 및 한복대여의도 영향요인
Lee, MiYoung
이미영
박상희
Park, Sanghee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