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준우(Park, Joon W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준우(Park, Joon Woo)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7)
전승우(Chun Seung woo)
2건
조현영(Cho, Hyun Young)
2건
김주현(Kim, Joo-Hyun)
1건
박준호(Park, Junho)
1건
이진석(Lee, Jin Suk)
1건
전승우(Chun, Seungwoo)
1건
황천덕(Hwang, Chundu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석만(Seok Man Kwon)
1건
김갑숙
1건
김민정
1건
김보영
1건
김소영 ( Kim So Young )
1건
김수진
1건
김시원
1건
김영주
1건
김진숙 ( Kim Jin Sook )
1건
김태희
1건
박수현
2건
박은민
1건
손경숙
1건
오미경
2건
유진 ( Jin Yoo )
1건
이에스더
1건
이인숙
1건
임규연
1건
최미숙 ( Mi Sook Choi )
1건
최해연 ( Hae Youn Choi )
1건
연구자관계도
박준우(Park, Joon Woo)
'박준우(Park, Joon W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843
29
1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2
0.0%
주제어
cigarette pictorial warnings
1
1
100.0%
desire to quit
1
1
100.0%
graphic health warnings
1
1
100.0%
cigarette package warning
1
1
100.0%
impulsive buying
5
1
20.0%
cognitiveresponse
9
1
11.1%
reappraisal
11
1
9.1%
생생함
13
1
7.7%
담뱃갑 경고 그림
30
2
6.7%
인지적 반응
16
1
6.3%
재평가
16
1
6.3%
vividness
18
1
5.6%
consumervalue
20
1
5.0%
정서억제
21
1
4.8%
금연의도
27
1
3.7%
suppression
29
1
3.4%
소비자가치
36
1
2.8%
disgust
79
1
1.3%
충동구매
85
1
1.2%
materialism
96
1
1.0%
물질주의
101
1
1.0%
emotion regulation
147
1
0.7%
fear
173
1
0.6%
공포
201
1
0.5%
정서 조절
352
1
0.3%
혐오
310
1
0.3%
계
14,843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준우(Park, Joon Woo)'
의 발표논문(3)
담뱃갑 경고의 생생함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정서와 인지적 반응의 매개효과
김주현(Kim, Joo-Hyun)
전승우(Chun Seung woo)
박준호(Park, Junho)
박준우(Park, Joon Woo)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
흡연자의 정서조절이 담뱃갑 경고그림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준우(Park, Joon Woo)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woo)
한국소비자학회
[2018]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박준우(Park, Joon Woo)
황천덕(Hwang, Chunduk)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이진석(Lee, Jin Suk)
한국소비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