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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승우(Chun Seung w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승우(Chun Seung woo)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9)
김희영(Kim Hee young)
2건
박준우(Park, Joon Woo)
2건
이선민(Lee Seon Min)
2건
김주현(Kim, Joo-Hyun)
1건
박준우(Park Jun woo)
1건
박준호(Park, Junho)
1건
이진석(Lee, Jin Suk)
1건
조현영(Cho, Hyun Young)
1건
황천덕(Hwang, Chundu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아
1건
강현석
1건
강현주
2건
권혜진
2건
김경희
1건
김미진
1건
김봉환
1건
김영신
1건
김지현
2건
도현심
1건
박소영
1건
박승희
1건
박현주
1건
변찬석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손현미
1건
신현석
1건
오영범
6건
이근매
1건
정주영
1건
연구자관계도
전승우(Chun Seung woo)
'전승우(Chun Seung w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455
55
2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288
5
0.0%
주제어
acculturationagent
1
1
100.0%
audiencesgender
1
1
100.0%
cigarette package warning
1
1
100.0%
consumeracculturation
1
1
100.0%
sexualappealadvertising
1
1
100.0%
광고시청자의성별
1
1
100.0%
문화변용동인
1
1
100.0%
quantity limit
2
1
50.0%
범죄 발현 과정
2
1
50.0%
시간 한정
2
1
50.0%
희소성 효과
2
1
50.0%
scarcity effect
3
1
33.3%
Parental Violence
4
1
25.0%
time limit
4
1
25.0%
성적소구광고
4
1
25.0%
소유물
4
1
25.0%
지각된 통제 수준
4
1
25.0%
impulsive buying
5
1
20.0%
소비자문화변용
6
1
16.7%
부모폭력
8
1
12.5%
수량한정
8
1
12.5%
cognitiveresponse
9
1
11.1%
mortality salience
13
1
7.7%
생생함
14
1
7.1%
인지적 반응
17
1
5.9%
vividness
18
1
5.6%
죽음 현저성
18
1
5.6%
consumervalue
21
1
4.8%
perceived control
25
1
4.0%
advertising effect
30
1
3.3%
담뱃갑 경고 그림
30
1
3.3%
소비자가치
39
1
2.6%
perceived quality
51
1
2.0%
” possession
72
1
1.4%
disgust
87
1
1.1%
충동구매
93
1
1.1%
materialism
100
1
1.0%
물질주의
107
1
0.9%
지각된 품질
109
1
0.9%
School Violence
137
1
0.7%
fear
176
1
0.6%
공포
204
1
0.5%
광고효과
187
1
0.5%
suicidal ideation
336
1
0.3%
혐오
343
1
0.3%
학업 스트레스
412
1
0.2%
qualitative research
969
1
0.1%
아동
847
1
0.1%
학교폭력
737
1
0.1%
질적 연구
2,901
1
0.0%
계
21,455
5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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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승우(Chun Seung woo)'
의 발표논문(5)
죽음 현저성이 성적소구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희영(Kim Hee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이선민(Lee Seon Min)
박준우(Park Jun woo)
한국소비문화학회
[2014]
소비자문화변용 과정에서 소유물이 가지는 문화변용동인으로서의 역할
김희영(Kim Hee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한국소비문화학회
[2014]
희소성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이선민(Lee Seon Min)
전승우(Chun Seung woo)
한국소비문화학회
[2016]
담뱃갑 경고의 생생함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정서와 인지적 반응의 매개효과
김주현(Kim, Joo-Hyun)
전승우(Chun Seung woo)
박준호(Park, Junho)
박준우(Park, Joon Woo)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박준우(Park, Joon Woo)
황천덕(Hwang, Chunduk)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이진석(Lee, Jin Suk)
한국소비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