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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현저성이 성적소구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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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영(Kim Hee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이선민(Lee Seon Min)
박준우(Park Jun woo)
한국소비문화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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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문화변용 과정에서 소유물이 가지는 문화변용동인으로서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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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영(Kim Hee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한국소비문화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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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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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Lee Seon Min)
전승우(Chun Seung woo)
한국소비문화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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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뱃갑 경고의 생생함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정서와 인지적 반응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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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현(Kim, Joo-Hyun)
전승우(Chun Seung woo)
박준호(Park, Junho)
박준우(Park, Joon Woo)
한국소비문화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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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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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준우(Park, Joon Woo)
황천덕(Hwang, Chunduk)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 woo)
이진석(Lee, Jin Suk)
한국소비문화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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