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변혜민(Hye-Min By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변혜민(Hye-Min By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운한(Woonhan Kim)
1건
심성욱(Sung Wook Sh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유진 ( You Jin Jung )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민정(Kim, Minjung)
1건
김성빈(Seongbin Kim)
1건
김한주
1건
남궁일
1건
박한길
1건
오재철(Jae-Chul Oh)
1건
유승엽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인숙
1건
이효승(Hyo-Seung Lee)
1건
임규연
1건
임규연(Kyu Yon Lim)
1건
정만수
1건
주영주 ( Young Ju Joo )
1건
최경온
1건
최은영
1건
한주연
2건
연구자관계도
변혜민(Hye-Min Byun)
'변혜민(Hye-Min B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04
10
1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ention of Advertising A ...
1
1
100.0%
광고수용의도
5
1
20.0%
near field communication
22
1
4.5%
Digital Signage
58
1
1.7%
디지털 사이니지
105
1
1.0%
nfc
127
1
0.8%
interactivity
237
1
0.4%
perceived usefulness
277
1
0.4%
지각된 유용성
278
1
0.4%
상호 작용성
294
1
0.3%
계
1,40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변혜민(Hye-Min Byun)'
의 발표논문(1)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운한(Woonhan Kim)
심성욱(Sung Wook Shim)
변혜민(Hye-Min Byun)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