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애자(Woo, AeJ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우애자(Woo, AeJa)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박지윤(Park, JiYun)
1건
이서연(Lee Seo Yeon)
1건
이우빈(Lee, Woob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지혜(Kang, Jihye)
1건
구슬애
1건
김경희
2건
김성숙(Sungsook Kim)
1건
김성원(Kim, Sung-Won)
1건
김성은(KIM SUNG EUN)
2건
김수진
2건
김영희
1건
김준엽(Junyeop Kim)
1건
민경석
1건
박수정
1건
박인용
5건
손원숙(Wonsook Sohn)
1건
신혜진
1건
이광상
2건
이현주 ( Hyun Ju Lee )
1건
정동영(Chung Dong-young)
1건
조재민
1건
최준환
1건
홍승호 ( Seung Ho Hong )
1건
연구자관계도
우애자(Woo, AeJa)
'우애자(Woo, AeJ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43
30
1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3
0.0%
주제어
informed view
1
1
100.0%
세련된 관점
1
1
100.0%
national assessment of educat ...
5
1
20.0%
science assessment
6
1
16.7%
middle school science
10
1
10.0%
중학교과학교과서
10
1
10.0%
과학 평가
12
1
8.3%
명시성
12
1
8.3%
중학교 과학
19
1
5.3%
explicit
22
1
4.5%
nature of science
60
2
3.3%
수업 효과
33
1
3.0%
과학의 본성
68
2
2.9%
scientific literacy
46
1
2.2%
2009 revised curriculum
48
1
2.1%
과학적 소양
59
1
1.7%
문제중심학습(pbl)
63
1
1.6%
problem based learning
65
1
1.5%
science textbook
95
1
1.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91
1
1.1%
2009 개정 교육 과정
146
1
0.7%
effect size
168
1
0.6%
pbl
336
1
0.3%
meta-analysis
1,157
1
0.1%
메타분석
1,963
1
0.1%
계
13,043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우애자(Woo, AeJa)'
의 발표논문(3)
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수업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박지윤(Park, JiYun)
우애자(Woo, AeJ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3학년 과학 교과서에 반영된 과학의 본성 분석
우애자(Woo, AeJa)
이서연(Lee Seo 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중학교 과학 문항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 분석
우애자(Woo, AeJa)
이우빈(Lee, Woob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