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윤재(Lee Yoon ja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윤재(Lee Yoon ja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한석(Lee Han Su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정민 ( Han Jung-min )
1건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남규
1건
김봉현
1건
김혜정(Hyejung Kim)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노환호
1건
대수평 ( Dai Xiuping )
1건
료사순
1건
박소진 ( Park Sojin )
1건
박인호
1건
신용원
1건
이경렬
1건
이병관
1건
이주연(Lee, Juyon)
1건
임혜빈
1건
전호성
1건
정의준
1건
주우진(Chu, Wujin)
1건
연구자관계도
이윤재(Lee Yoon jae)
'이윤재(Lee Yoon j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52
9
5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Construal level theory(CLT ...
1
1
100.0%
functional brand
1
1
100.0%
symbolic brand
1
1
100.0%
기능적 브랜드
1
1
100.0%
상징적 브랜드
1
1
100.0%
brand association
21
1
4.8%
브랜드 연상
38
1
2.6%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계
13,25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윤재(Lee Yoon jae)'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연상 유형에 따른 심리적 거리의 상품평가 영향에 대한 연구
이윤재(Lee Yoon jae)
이한석(Lee Han Suk)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