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Entertainment Industry Math ...
|
1
|
1
|
|
Industry Mathematics
|
1
|
1
|
|
Knowledge Information-based ...
|
1
|
1
|
|
엔터테인먼트산업수학
|
1
|
1
|
|
인공지능 엔터테인먼트산업
|
1
|
1
|
|
iot(internetofthing)
|
5
|
1
|
|
Practical Value
|
6
|
1
|
|
지식 정보화사회
|
7
|
1
|
|
산업수학
|
8
|
1
|
|
entertainmentindustry
|
24
|
1
|
|
Mathematics Education
|
28
|
1
|
|
제4차 산업혁명
|
32
|
1
|
|
실용적 가치
|
43
|
1
|
|
Mathematics
|
51
|
1
|
|
수학교육
|
111
|
1
|
|
artificial intelligence (ai)
|
142
|
1
|
|
수학
|
149
|
1
|
|
Contents
|
218
|
1
|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 ...
|
202
|
1
|
|
콘텐츠
|
487
|
1
|
|
Curriculum
|
776
|
1
|
|
교육과정
|
1,545
|
1
|
|
사물인터넷
|
994
|
1
|
|
계 |
|
4,833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