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간형식(Kahn Hyung si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간형식(Kahn Hyung sik)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7)
류정혜(Ryu Jung Hye)
2건
김기쁨(Kim, Gi-Ppeum)
1건
김도연(Kim Do yeon)
1건
김선중(Kim Sun jung)
1건
김지영(Kim Ji Young)
1건
김태형(Kim, Tae-Hyung)
1건
류정혜(Ryu Jeong hy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XIANG
1건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정수
1건
김종완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훈식
1건
임재국
2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일용
1건
연구자관계도
간형식(Kahn Hyung sik)
'간형식(Kahn Hyung si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92
37
2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5
0.1%
주제어
incongruent extension
1
1
100.0%
rumor type
1
1
100.0%
smart plants
1
1
100.0%
corporatetype
2
1
50.0%
prior knowledge level
2
1
50.0%
русский театр
2
1
50.0%
감정적으로 포화된 형식의 연극
2
1
50.0%
낙관주의적 비극
2
1
50.0%
부적합 브랜드 확장
2
1
50.0%
사쿤탈라
2
1
50.0%
페드라
2
1
50.0%
피에레타의 베일
2
1
50.0%
conspiracy rumor
3
1
33.3%
contamination rumor
3
1
33.3%
기능적 제품
3
1
33.3%
오염성 루머
3
1
33.3%
음모성 루머
3
1
33.3%
상징적 제품
4
1
25.0%
utilitarian
11
1
9.1%
기업 유형
15
1
6.7%
manufacturing industry
16
1
6.3%
purchasing intention
23
1
4.3%
symbolic
31
1
3.2%
사전지식
82
1
1.2%
스마트 공장
83
1
1.2%
제조업
210
1
0.5%
germany
375
1
0.3%
4th Industrial Revolution
461
1
0.2%
독일
443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4차 산업혁명
1,54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13,292
3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간형식(Kahn Hyung sik)'
의 발표논문(5)
브랜드 부적합 확장 시 소비자의 사전지식에 따른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간형식(Kahn Hyung sik)
류정혜(Ryu Jeong hye)
김도연(Kim Do yeon)
한국상품학회
[2016]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양면성이 소비가치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간형식(Kahn Hyung sik)
류정혜(Ryu Jung Hye)
김선중(Kim Sun jung)
한국상품학회
[2017]
헝그리 어답터의 보상판매 선호도에 관한 연구
간형식(Kahn Hyung sik)
류정혜(Ryu Jung Hye)
김지영(Kim Ji Young)
김기쁨(Kim, Gi-Ppeum)
한국상품학회
[2017]
루머 유형과 기업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간형식(Kahn Hyung sik)
김태형(Kim, Tae-Hyung)
한국상품학회
[2018]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국내 제조업의 대응전략: 독일 제조업과 비교분석
간형식(Kahn Hyung sik)
한국상품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