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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은미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병관
1건
이병관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유미
1건
김은정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종운
1건
박세란
3건
박재연
2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손원숙(Wonsook Sohn)
1건
어주경
1건
이경렬
2건
이수란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조용래
5건
조창환
1건
최해연 ( Hae Youn Choi )
1건
최희철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홍혜영(Hong, Hye-Young)
2건
연구자관계도
안은미
'안은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97
20
1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the AD
1
1
100.0%
Time delay compensation
2
1
50.0%
Updating Weight Array anten ...
2
1
50.0%
Advertising message
3
1
33.3%
optical communication
8
1
12.5%
광고메시지
35
2
5.7%
Visible Light Communication
19
1
5.3%
Regulatory focus
47
1
2.1%
Support vector machine
84
1
1.2%
Self-compassion
120
1
0.8%
광고태도
265
2
0.8%
조절초점
273
2
0.7%
자기자비
380
2
0.5%
자존감
431
2
0.5%
Self-esteem
1,127
1
0.1%
계
2,797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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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
의 발표논문(2)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 메시지 초점 유형이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
이병관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 메시지 초점 유형이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
이병관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