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정(Lee, Hee-J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정(Lee, Hee-J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하연희(Ha, Youn-H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곽지영
1건
권순형
1건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도기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동일
1건
김승인
1건
김원경
1건
나운환(Na Woon Hwan)
1건
박소영
1건
신은경
1건
이재호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이혜정
1건
임진이 ( Lim Jeanny )
1건
장세영
1건
정지은
1건
연구자관계도
이희정(Lee, Hee-Jung)
'이희정(Lee, Hee-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64
18
9.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ractically Available Conte ...
2
1
50.0%
Traditional Arts Original A ...
2
1
50.0%
전통문화원형
4
1
25.0%
Policy Outcomes
5
1
20.0%
콘텐츠 활용
7
1
14.3%
medical service
24
1
4.2%
정책 성과
26
1
3.8%
marketing
55
1
1.8%
재일코리안
99
1
1.0%
의료서비스
169
1
0.6%
마케팅
214
1
0.5%
로지스틱 회귀분석
398
1
0.3%
social media
627
1
0.2%
trust
440
1
0.2%
service quality
773
1
0.1%
서비스 품질
1,428
1
0.1%
소셜 미디어
947
1
0.1%
신뢰
1,544
1
0.1%
계
6,764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정(Lee, Hee-Jung)'
의 발표논문(1)
The Role of User Characteristics in Social Media Marketing -The Case of Professional Service Firms-
이희정(Lee, Hee-Jung)
하연희(Ha, Youn-Hee)
한국물류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