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영미문학
|
1,472
|
3
|
|
주제어 |
Interactive Classroom
|
1
|
1
|
|
Leaner-centered
|
1
|
1
|
|
Reader-response Theory
|
1
|
1
|
|
connecting personal experienc ...
|
1
|
1
|
|
literature in empathic educat ...
|
1
|
1
|
|
social and educational value ...
|
1
|
1
|
|
공감 교육에서의 문학
|
1
|
1
|
|
문학 작품의 사회적·교육적 가 ...
|
1
|
1
|
|
상호작용이 풍부한 교실 Classr ...
|
1
|
1
|
|
학습자의 개별 반응
|
1
|
1
|
|
MOVING EGO
|
2
|
1
|
|
MOVING TIME
|
2
|
1
|
|
personal response
|
2
|
1
|
|
read for fun
|
2
|
1
|
|
reversal of Figure and Groun ...
|
2
|
1
|
|
self reflection on reading
|
2
|
1
|
|
고래(Whale)
|
2
|
1
|
|
말소리 표상(sound representat ...
|
2
|
1
|
|
시각적 단어성 판단(visual lex ...
|
2
|
1
|
|
영미 아동청소년 문학
|
2
|
1
|
|
의성어(onomatopoeia)
|
2
|
1
|
|
읽기 과정 성찰
|
2
|
1
|
|
중역(Korean-Chinese translat ...
|
2
|
1
|
|
즐겁게 읽기
|
2
|
1
|
|
텍스트와 독자 경험의 연결
|
2
|
1
|
|
혀(Love on the Tip of the T ...
|
2
|
1
|
|
young adult literature
|
3
|
1
|
|
원천텍스트(source text)
|
3
|
1
|
|
교실활동
|
8
|
1
|
|
teaching reading
|
12
|
1
|
|
독자반응비평
|
19
|
1
|
|
읽기교육
|
98
|
1
|
|
학습자 중심
|
161
|
1
|
|
문학
|
379
|
1
|
|
empathy
|
678
|
1
|
|
narrative
|
805
|
1
|
|
공감
|
1,363
|
1
|
|
내러티브
|
763
|
1
|
|
계 |
|
5,806 |
4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